요즘 마산 양덕동에서 굉장히 핫한 맛집
컨트리맨즈입니다. 평일에도 대기줄이 있어서
네번 가서 두번 먹었네요.
마산 양덕동 하천가 예전 엔제리너스 자리예요.

프렌차이즈고요. 서가앤쿡 메뉴들에 피자가 추가된 느낌?
메뉴 하나당 양이 꽤 많고요.
필라프, 리조또, 피자, 파스타 등등 메뉴가 많아요.
주재료를 선택할 수도 있고요.
컨트리맨즈는 음료를 셀프로 얼마든지 리필 가능!

컨트리맨즈 메뉴판

파렛트는 여러 메뉴가 한판에 담겨 나와요.
만드는 사람은 귀찮겠지만 손님들은 좋을 듯!

대표베뉴인 듯한 시카고피자
두번 온 느낌으로는 어린이 있는 집 가족외식 하기에 딱~

불고기와 파인애플을 선택해 볶은 필라프

재료를 선택할 수도 있어서
불고기, 파인애플을 선택해서 주문했어요.
고슬고슬 잘 볶아진 필라프

파스타는 예전에 먹어서 사진이 없는데
파스타도 무척 맛있었어요!
피자는 불고기 시카고피자를 먹었어요.
피자는 생각보다는 평범했고. 치즈가 많아보이긴 한데
간이 약하고 빵맛이 많이 나요. 흠 대표메뉴인 피자보다
다른 걸 추천! 아이들이 먹기엔 좋을 것 같아요.

필라프가 생각보다 훨씬 맛있었어요.
컨트리맨즈 필라프 불고기랑 파인애플 골라서
드셔보세요! 아기들도 엄청 좋아할 달달한 맛ㅎㅎ


창원 컨트리맨즈 주소
경남 창원시 마산회원구 율림교로 6 B동 1층 101호
주차는 음.. 밥시간에는 거의 근처에 대기 힘들어요.

컨트리맨즈 영업시간
매일 11:00 - 23:00 라스트오더: 21:30
브레이크타임 : 15:00~16:00

#창원맛집 #마산맛집 #마산양덕동맛집 #마산피자 #마산시카고피자 #양덕동피자 #마산양덕동파스타 #마산컨트리맨즈 #창원컨트리맨즈 #양덕동컨트리맨즈 #컨트리맨즈 #컨트리맨즈메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