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산 신세계백화점 푸드코트가 고메스트리트로 바뀌었는데요.

한군데씩 가끔 가보게 되네요.

이번에는 유일한 이탈리안레스토랑 파티오42.

​고메스트리트 복잡한 분위기인데 여기 들어가니 급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바뀌었어요!

특히 핑크기 도는 마블대리석 테이블 너무 마음에 드네요.

이런건 얼마일까 싶고요.

자몽에이드를 주문했더니 빛 뿜는 뭔가가 들어있어서 신기했어요.

에이드맛은 평범! 탄산음료 리필은 안되고요. 콜라는 캔콜라 주십니다. 콜라는 캔이죠!

​식전빵도 평범하지만

배고플때 먹으니 괜찮았어요.

​명란파스타. (정확한 이름은 아니에요.) 이게 정말 맛있었어요.

명란이 들어간 파스타인데 친구가 맛있었다고 하길래 요걸로 고민없이 주문했는데

탁월한 선택이었습니다.

파스타는 늘 양이 아쉬운데

버섯, 새우, 채소도 많이 들어가 있고 새우 두마리도 예쁘게 올라가 있네요.

명란 비린내 예민하신 분들은 못드실거같아요. 명란향이 생각보다 강해요.

​맥주가 생각나는 파스타입니다.

점심시간이어서 아쉬웠어요. ㅜㅜ

​비프피자인데

이것도 생각보다 정말 맛있었어요.

고기가 많이 올라가있어요.

꿀달라고 부탁해서 끝부분은 찍어먹고

이것도 맥주가 당기는 맛!

피자 중에서는 비싼 편이었는데 아깝지 않은 맛이었어요.

엄청 부지런하게 먹었는데 다 먹지 못하고...

두조각 포장을 했어요.

다음에는 명란파스타랑 다른 피자 먹어봐야겠습니다. 파티오42 추천!

+ Recent posts